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암호화폐 이야기] CoinEx 에서 받은 이메일 - 번역자를 찾고 있네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 • 7 years ago 전 우리말 하는것도 힘들어서...ㅋㅋ 외국어는 너무 어려워요!!
외국 사람이 한국말 배우기가 더 힘들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