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나더니 두개가...아무데나 주사위 굴려주세요!> 2020 뻘짓프로젝트 제2탄~ 끝까지 간다!!

in #sct6 years ago (edited)

끝까지_간다_2014.avi_006446856.jpg

독거수르.png

Today's 뻘짓
🕑 월요일 ~목요일


2020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봅니다~~~~~

  • 안녕하세요? 독거노입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새해가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반을 향해 가는군요!

    다음 주면 설 명절도 있고... 시간 참 갈수록 빨리 흐르는듯...ㅠ

  • 2020년 한해도 끝까지 희망을 갖고 ~ 화이팅^^

  • 새로운 한주의 시작! 힘차게 달려보자구요^^

  • 원사마님의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댓글에 #wdice(1,45)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 뻘짓... 포기란없다!! 될때까지 한번 가보자구요!

  • 오늘도 으쌰~ 으쌰~ 뻘짓은 힘차게 달려봅니다! 화이팅~~

  • 경아(@kyunga)님의 마크다운을 사용해 봤습니다^^


1탄 결과...

꽝이군요!! 너무해~~~~~~~~~~~~~

지난 뻘짓 프로젝트...

2019년 뻘짓프로젝트는 지난해 51차 참고해주세요!
2020 뻘짓프로젝트 제1탄~ 끝까지 간다!!

➊ 진행은요..

  1. 주사위 제일 많이 나온 숫자 위주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 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➋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4등 당첨...당첨 번호와 주사위 번호가 일치하는 참여자 1/N 입니다~
  4.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5. <중요> 3등이상 당첨시 1인 1계정으로 분배한다.(본계정과 부계정으로 참여시 하나로 간주)
  6. <중요> 고액당첨시(1등,2등) 50%이상 분배한다.
  7. 모든 당첨금 지급은 kr스티미언에 한하여 지급한다.

Number Dingbat font 1~10
➊➋➌➍➎➏➐➑➒➓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춥네요. 이번주 내내 춥데요~따숩게 입으세요^^
#wdice

주사위 범위 안넣었는데 다행히 45보다 작은 수가..ㅎ

독고노인님 한주간도 승리하세요~
#wdice(1,45)

#wdice(1,45)
이번주도 화이팅인데 너무 졸리네요

아항~ 그랬구만유~
토닥~ 토닥~ 토닥~! 💙

그렇다면~

묻고 다블로 가즈앙~! ㅋㅋ

#wdice(1,45)

당첨 가즈앙~!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심심한데 로또 1등이나 한번 갑시다~~ ㅎㅎㅎㅎ

#wdice(1,45)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wdice(1,45)

행복하게 한 주 시작하세요
#wdice(1,45)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월요일 보내십시요 ~

#wdice(1,45)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49.63
ETH 1572.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