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첫 주말이네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11월을 시작하자마자 주말이군요!! ㅎㅎ

뭐 주말이면 좋은거죠^^

steem.jpg

스팀이 170원대를 잘 지켜주고 있네요!

180원대도 갔다왔지만 아직은 힘이 부족해 보이는듯...

특별히 시장에 눈에 띄는 뉴스도 없는듯 하고

특정 알트들이 튀어 오르긴 하지만 그냥 구경만 할 수밖엔 없죠! ㅋ


11월의 첫 주말인데...딱히 할것도, 하고 싶은것도 없고~

게임이나(게임이라 쓰고, 투자라 읽는다!!) 해야죠^^

@nextcolony

nextcolony.jpg

이젠 탐험할 곳도 없고~

부계정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이것도 쉬운일은 아니네요!

과연 넥콜에선 투자금을 회수 할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

보팅이라도 빵~빵하게 해주면 좋으련만...

보팅도 잘 안오는것 같고~ ㅠ

nextcolony1.jpg

지난번(?) 리발즈와 일전을 치루고 난후 파괴시킨 비행선 순위가 2위~

요즘도 가끔 딴지를 거는 리발즈...또 파워냅~

이짜슥들을 혼내줘야 하는데 쉽지가 않군요^^ ㅎㅎ

11월의 첫 주말~ 가을을 즐기는 주말 되시길^^

Sort:  

이름도 리발놈이네요.
딴지 걸면 그냥 조져 버리세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즐 주말~^^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엔젤님도 즐거운 주말이요^^

스팀 10000원 가게 만들어 주세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ㅋㅋㅋ 그럴 능력이 되면 이러고 안있겠죠^^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

리발즈 파워냅 확 발라주세요~
스팀 17000원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제가 능력이 안되서...유스미님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ㅋㅋ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 베트남에서 와이파이 켜구 스팀잇 접속해 봄니당~^^

ㅎㅎ 여행을 가셔도 스팀잇을 놓지 못하시는군요!! 병입니다~ ㅋ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2달 지나면 또 한살먹네요..
아 ~~ 바이바이 30대

오! 40클럽??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인데 더 피곤하네요 코도 맹맹하구^ 편히쉬세여^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It’s a tie! 平局!再来!在猜拳界,我还没有输过!

Scissor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t’s a tie! 平局!想不到你也出鸡爪!

이상한게 되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가위바위보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의반 타의반으로 코인장은 당분간 지켜봐야죠;;

넥콜하면 제가 그들에게 기스라도 내줄텐데 아깝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67.25
ETH 2358.7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