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영하권 날씨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이네요!!

제가 있는 곳은 첫 영하권 날씨네요!! 영하 4도...

다른곳은 뭐 벌써 영하권 날씨였겠지만...

어제는 일이 있어 안산을 다녀왔습니다!

내리는 순간 딴 세상에 온듯한 기분... 역시 위쪽은 더 춥더군요! ㅎ

날씨가 춥다고 움추려 있지만 말고, 오늘 하루도 열정적으로 달려보자구요^^


뻘짓진행4.jpg

  • 정리를 못해서 이번엔 모두 자동 구매하였습니다.

20191206_081630.jpg


참여하신분...

당첨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까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길~

Sort:  

너무 추워요 요며칠.. 건강잘챙기세염^^

많이 추워졌네요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집콕의 시기가 왔네요 ㅎㅎ
밖에선 폰을 못꺼내겠어요 ㅎ
#wdice

앜ㅋㅋ다이스는 왜 ^^;;;:

ㅋㅋㅋㅋㅋ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갑자기 여름이 생각나는 하루네요^추워라

캬~! 자동 당첨입니드앙~^^ 💙

!shop

불금~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첨 고고!!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불금 되세요! 울곰님^^

꾸준하십니다. 많이 추워요.

안산까지 올라오셨었군요.
날씨 너무 춥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