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의 투자일기> 어려운장의 연속이네요!

in #sct5 years ago

코인 매매를 하는 사람들에게 안녕이란 말은....휴~

주말장 폭락에 이어 월요일 아침도 하락세가 심상치않네요!

Screenshot 2019-07-15 at 09.52.23.jpg

주말 달러기준 11K 정도에서 반등이 올거라 생각했지만...

역시 세력들은 만만하지 않은듯...

저또한 반등장을 기대하고 알트 매수를 하였지만 제법 큰 손실을 가져다 주는군요!

eth.jpg

하락장에도 나름 잘 견뎌주던 제 중투종목 이더리움도 주말에 큰 하락을 보였습니다.

SmartSelectImage_2019-07-15-09-52-57.png

100% 수익률을 기록할때도 있었지만... 지나주 60%대 수익률이...

주말을 지나면서 25%대까지 떨어진 상황이네요!!

일단 이더는 조금더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장입니다. 손실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Sort:  

빨리 회복되는 장이 되면 좋겠네요.

사고팔다보면 더 쪼구라 들어요!!
이번 하락은 조정장으로 개미털기는 아니라네요!!
물론 전문투자자님들은 위기를
기회로 삼지만요~~
노인님 홧팅 ~~

맞아요! 저도 자리를 지킬수 있는 직업이 아니라서...
일정부분은 장투를 보유하고 가려고 합니다!!
위기는 기회!! 명심하고 기회 잘 잡아 봐야겠네요^^

트럼프의 최근 발언(비트코인은 화폐아님)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각에서는 대통령까지 직접 언급해서, 오히려 호재라고 하긴 하지만, 페북의 리브라도 그렇고, 어려운 장이 당분간 지속되지 않을까 싶네요...에궁...


요즘 보고 있는 채널인데, 많은 공부가 되네요. ^^

뭐 우리가 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으니... 시장 흐름에 잘 대처하는 수밖에요!!
힘들어도 힘냅시다! 화이팅~~

긴긴 보릿고개 넘어간줄 알았더니 또 6,25네요.

아~ 전쟁같은 코인판...ㅠㅠ

ㅋㅋㅋㅋㅋ 표현이 참 절묘한...ㅋㅋㅋㅋㅋ

이럴때 현금비중이 있으면 대처하기가 쉬운데 말이죠. 그래도 이더는 수익권이니 다행이네요. 힘내세요~~

이런장에 그냥 현금 보유가 최고인듯 하네요!!

웃는날이 오겠지요^^

ㅎㅎ 네^^ 빨리 웃는 날이 오길^^

정말 어렵네요.
또 물타기 합니다.

계속 하락이니 물타기도 힘든 장세내요!!

헛... ㅠㅠ

헉!...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존버만이 답인가요;;;;;;;;

존버가 답일순 없지만... 스팀은 존버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