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끈한 킥스타터의 열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구매 인증 포스팅을 해주셨지만 킥스타터 구매 열기가 아주 후끈합니다.

제가 아는 분만 해도 @glory7, @tradingideas, @goodhello, @wonsama, @virus707, @donekim, @floridasnail, @happyberrysboy 님 등 그 외 인지하시 못한 분들까지 하면 정말 ㄷㄷㄷ입니다.


분석의 왕 @jayplayco님의 포스팅(https://steempeak.com/steemmonsters/@jayplayco/5qdot9)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1,050 짜리를 구매하면 총 575팩과 체인골렘 일반/만렙이 딸려 오며, 이를 리워드 카드라 가정하고 DEC으로 갈아버리면 $876의 가치를 갖습니다.

만약 프로모라 한다면 x2인 $1,752이나 그럴리는 없고 ㅋㅋㅋㅋ

$1,005짜리 사면 그 즉시 $876이 생기니 아무리 생각해도 백번 만번 생각해도 안 살 이유가 없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전 두 번 샀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이런 식으로 풀리면 DEC 가격이 떡락할 수 있다는 위험성은 존재하나 또 그 땐 헤지 방안으로 오브팩을 열심히 질러주면 된다는 점은 업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펀딩 실적에 따라 뭘 계속 줄려고 엄청 노력을 하며....

https://steempeak.com/steemmonsters/@steemmonsters/kickstarter-quest-stickers

Up Next
I heard something about a potion quest coming up... I wonder what that is?





1차 에어드랍 마감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에어드랍.png


더 이상 말씀 안 드려도 질러야 하는 이유는 충분히 갖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용서는 허락보다 쉽다'는 말씀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게 맞이하세요~^^

그렇지 그렇지~! 용서는 허락보다 쉽습니다. 용서안해주면 답 없는 단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난이 아니군요. ㄷㄷㄷㄷ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6 which ranks you at #39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hey!
You have been manually curated by the @steemmonsters team!

Enjoy your upvote and keep creating excellent Splinterlands content!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