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주식투자가 처음인데요 : 2 상한가제도, 사이드카, 미수매매

in #sct6 years ago

제한폭이 없다는건 아래로도 마찬가지인거라 적절한 제한은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15%였던 시절이 몇 년전이라 전 30%도 적어보이진 않네요 ㅎ

Sort:  

코인들 몇백 몇천 오르락 내리락 하는 걸 몇 번 본 후로는... 제한 폭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66.06
ETH 1573.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