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사, 아침부터 생쑈, 보안은 캡스, 멘붕, 이름을 적어놓자, 카페인 결핍증, 경험과 연륜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cur (70)in #sct • 7 years ago 이사하면서 여러모로 고생하셨네요. 저도 자면서 보냈을거 같습니다. 어디가서 자기에는 시간이 애매하고;;
찜질방 가려다가... 한 시간 기다리면 관리실이 문을 열거라 너무 애매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