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놀이 : 스몬 다이아리그 + 바램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cur (70)in #sct • 7 years ago 다이아까지 올라가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전 골드가 한계라 아직 못 가본 리그네요 ㅎ
앗.. 필쏘굳님 어제 경기에서 잠깐 마주쳤었잖아요~ 저의 순식간의 패배! ㅋㅋㅋ 그러니 금방 다이아리그넘어로 가시리라 생각합니다. 같이 위로 가요~! ^^ 즐거운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