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View the full contextfeelsogood.cur (70)in #sct • 7 years ago 태그의 목적을 관련 글 보는 것으로 한정한다면, url기반으로 바뀌는게 더 맞을거 같아요. 작성자에게는 어느 니트로스에서 쓸지 선택해야될 고민이 되겠지만요 ㅎ
ㅎㅎ 저는 어제 글을 작성할 시간이 있는데 그게 틀어지다보니 url이 요런 문제점도 있구나 싶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