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 랜드 퀘스트, 전설 및 연금술 물약에 대한 투자 – 21 보고서

in #sct5 years ago

1.jpg

골드 리그로 돌아 가기

나는 시즌이 끝난 후 나는 리그로 다시 조정되었고 어제 골드 리그로 진전을 시도했지만 퀘스트를 완료 한 후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람들은 다루기가 너무 뜨거웠습니다. 롤

2.jpg

14 번의 금전에서 8 승

오늘 아침에 나는 또 다른 일을하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겠다고 결심했다. 14 번의 전투에서 8 번의 승리로 골드 리그에 참가했습니다. 나는 @definethedollar가 포함되기 전에 내가 싸운 적 몬스터 파이터에 계속 부딪쳤다. 일부는 전투에서 나에게 철저한 구타를 주었고 다른 일부는 그들이 내 이름을 기억하는지 확인했습니다. 롤

3.jpg

일일 퀘스트 전투

나는 매일 퀘스트를 위해 Life Splinter를 얻었고 Life splinter를 즐기기위한 분위기를 이해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편안했습니다. 그러나 세 가지 경우에 Life Splinter가 옵션으로 등장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전부다 괜찮아.

4.jpg

14 번의 전투 중 7 번 승리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14 번의 전투에서 싸웠고 7 번의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 한 후 구호를받을 수 없습니다. 어제 말했듯이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5.jpg

21 일 보상

골드 카드“Creeping Ooze”를 다시 얻었으며 약 $ 0.88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에픽 드래곤 소환사, 희귀 카드 및 평범한 카드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받고있는 골드 카드의 가치가 높이 평가되고 있음을 알았으므로 현재 시장의 현재 가격과 상관없이 멋진 카드입니다.

6.jpg

Creeping Ooze Gold Card의 가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의견은 계속오고, 아직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나를 따라 오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