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7회 백일장] 스팀코인판 5행시

in #sct5 years ago

럭키 7. 왠지 기분 좋은 숫자입니다.
7회째를 맞는 BNW백일장과 SCT의 더 큰 발전과 부흥을 기원하며 5행시에 참여해봅니다. ㅎㅎ


캡처.JPG

원본 글쓴이님의 가정에 평화를 기원합니다 ㅠㅠ


블~ 이놈의 주식은 어떻게 샀다하면 떨어져. 10%나 떨어졌네. 내가 다시 주식에 손대면 사람이 아니다.

장의 자조섞인 푸념으로 하루가 시작됐다. 10%? 고작 10%가 떨어진 것으로 저렇게 앓는 소리를 한단 말인가. 조용히 업비트 어플을 켜고 화면을 응시한다. -92% 보고있는 나도 믿기지 않는 숫자다. 현실적이지 않은 숫자에 그저 입술만 지긋이 깨물었다.

묻은 돈 까지 탈탈 털어 넣어야 돼. 팥쥐야. 조만간 스팀 10,000배 간다! 이 말을 내뱉았던 친구 놈은 한강물의 수온을 체크하러 다녀왔다. 얼마 전 빗썸 전광판 앞에서 만난 친구 놈은 여전히 엘리어트 파동을 운운하면서 조만간 상승 파동이 올 거라고 말했다. 진심 면상에다 파동권을 날려주고 싶었다.

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사람들 대부분이 흑우가 되고 코린이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그리고 그들은 언제나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 코인에 투자를 해서 돈을 벌었다는 사람은 친구의 친구에 친한 친구의 친구라 존재는 하지만 본 적이 없다. 마치 무등산 수박과 같은 존재다.

돈을 올려서 떡상 한 방에 털어버려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는가? 제발 그 허황된 꿈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 지금 상황에서 어느 누구도 단기간 내에 코인이 정착되고 상승하리라고 예상하지 않는다. 다만 조용히 스스로를 절제하며 공부하고 정보를 모으며 대비하고 있을 뿐이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부터 스팀코인판에 올라오는 포스팅을 보면서 차근차근 기초부터 공부해 보는 건 어떨까 싶다.


조금 길게 느껴질 뿐 5행시가 맞습니다 ㅋㅋㅋ
오후에도 즐겁게 보내세요~^^

Sort:  

ㅋㅋㅋ 근데 원본글 지금 안팔았음 수익났을것 같은데요 ^^,

그러게요 진심 저분 잘되셨으면 ㅠㅠ

캬~! 글 쏨시가 쏠~쏠한 소설입니당~!
스판 이벤트 참여 함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소서에요ㅠㅠ 크흡

아...가슴 아픈 사연에 저도 같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ㅠ ㅠ
존버의 시대, 언제쯤 끝날까요...ㅠ ㅠ

존버의 시대도 곧 끝날날이 오겠죠!!
같이 힘내봅시다!!!

와~~~ 멋진 5행시 잘 읽었습니다. ^^
(저도 -90%가 수두룩 하네요. ㅎㅎㅎㅎㅎ)

마이형 -99%보고 위안을 얻었습니다 ㅎㅎㅎ

팥쥐야. 조만간 스팀 10,000배 간다! 이 말을 내뱉았던 친구 놈은 한강물의 수온을 체크하러 다녀왔다.

ㅋㅋㅋㅋ 그냥 5행시인데 뭔가 팥쥐님 실화같단 말이죠!!
이젠 날도 풀렸으니 걱정말라고 전해주세요~ㅎ

실화인듯 실화아닌 실화같은 5향시 맞습니다 ㅠㅠㅠㅠ

공감이 가는 내용이네요.

공감하시면 안되는데... 떡상하셔야 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팥쥐님의 자소서 아...니겠죠??
너무 가슴이 아립니다..
주위에 있을법한..
혹..
우리 남편이야긴가?!!

남편분 손해는 투럽맘님이 회복하는 구조인가요?ㅎㅎㅎ

ㅋㅋㅋ 재미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자학개그 같기도 하고 ㅋㅋ

자학개그 정확히 보셨습니다잉~!!

감탄했습니다~~^^

어익후 감탄까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4.49
ETH 2639.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