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e에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4e입니다.

여전히 힘든 월요일이네요!

다들 힘차게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조금 더 스팀코인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상에 대한 글을 읽게 되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해하고 알고 있는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아직 이해중이므로

혹시나 잘못이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거나 조금 부족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잇을 이용하는 유저에게 100%의 지분이 있다면

90%는 사용자에게, 나머지 10%는 운영자에게 가요!
(다른 사이트랑 비교하면 수수료?와 비슷한거 같아요)

여기 90%중에 35%는 글쓴이, 35%는 좋아요해주시는 분들에게(큐레이터 혹은 보팅해주시는 분들)

나머지 20%는 아직 이해하기가 어렵더라구요

beneficiary가 10%, referal이 5% (SCTR), 개발자금 5%라고합니다.
(이게 제일 이해하기 어려워요....)


이 100%의 비중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이 중 70% 중

35%의 글쓴이의 보상과 35%의 좋아요해주신 분(큐레이터 혹은 보팅해주시는 분들)으로 SCT를 얻게되면

총 받은 SCT가 코인....? 등으로 변형이 가능한거 맞나여...?

3-4일 정도가 지나야 그 배분을 알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제가 이미 전에 쓴 가입인사의 글을 보게 되면 총 10.47SCT를 받게 되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e4e/2stmfb

그 중에 5.234SCT는 글쓴이(Author)인 저에게, 남은 5.233SCT는 좋아요해주신, 투자해주신 분(Curator)들에게 돌아가는거 같아요

그 이외에 많은 궁금증이 생겼지만 아직은 이까지만 이해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e4e가 될게요ㅋㅋ












마크다운보고 써볼려고 노력했는데 아직 어렵네요!!....ㅋㅋ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아름다운 밤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저보다 공부 열심히하시네요 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한번 참가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참가 했어요!!

Congratulations @e4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뉴비이심에도 불구하고 보상체계에 대해서 알기 위해 노력하고 @finex까지 사용해주고 계시네요. finex설명에 나온대로 자신의 스파가 없이 초기 무상 임대중인 계정은 수수료 100% 적용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조금 생각해보시면 이런 서비스가 어뷰징에도 이용될 수 있고 본인 스파도 없이 무상임대 받는 계정에게까지 스파업 하나 없이 보상을 바로 주고자 만든 서비스가 아닙니다.

고민끝에 이와 같은 수수료 체계 적용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finex/@blockchainstudio/finex-fee-for-low-sp-users

안녕하세요 블체스님.

저는 조금 생각이 다른 부분이었믄제, 뉴비분들은 먼저 이를 통해서 수입을 벌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서 finex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생각보다 정착이 어려울 것이라는 저의 판단이었거든요.
물론 어뷰징에 악용될 수 있다고도 생각하지만 반대로 이렇게 생각한 사람도 있음을 알아주셨음 좋겠습니다.

네 뉴비가 쓴다고 어뷰징이라 하지 않았습니다. 어뷰징에 악용될 소지가 있고 그렇다고 매번 일일히 제가 그거 들여다 보고 있을수는 없겠죠? 그러니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정책일 뿐입니다.

네 저도 무조건 어뷰징이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악용의 소지가 있을 수 있고 매번 보고 있을 수 없다는 것도 알고있습니다.
저는 이런 생각으로 사용을 유도한 것이니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이미 글에 취지를 밝혀두었습니다. 오해한 적도 없습니다. 이미 설명된 것을 굳이 댓글 다셔서 남긴 것입니다.

네 다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하고 사용하는데 있어서 다시 설명해주도록 하겠습니다

학구열이 대단하네요
저는 그냥 그런것 신경 안쓰고 하는데요.
https://steemit.com/kr-event/@sjchoi/2019-8-7
이런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어마어마한 뉴비시네요..
저보다 더 잘알고 탐구심도 많으세요~ 화이팅하세요!

응원 감사해요! 아직 배워야할게 천지에여....ㅋㅋㅋㅋㅋ

반가워용~💙 ♬

블루엔젤 데일리 큐레이션 클레임 스테이크
하단 KR 커뮤니티 이벤트 모음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글을 [8/7 르바의 퀴즈카페] 오늘도 저자에게 커뮤니티(ZZAN, SCT, AAA, 트립스팀, N토파즈 등) 혹은 스팀잇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기!에 소개했습니다. 글이 pay out 된 뒤에는 영화,드라마를 리뷰하는 커뮤니티인 트리플A(https://www.triplea.reviews)의 보상토큰인 aaa 70개를 저자지원금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40
ETH 3085.5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