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e4e라고 합니다

오늘도 공부를 조금 하고왔어요!

다른 SNS와는 다르게 블록체인이랑 같이 연관해서 이용할수 있다고 하고

제작자 보다는 글쓴이나 공유하는 사람들한테 더 많은 이익을 주는 걸로 만들었데요!

업보트?를 받으면 스팀달러나 스팀파워로 글을 올린 사람들한테 이익을 준다고 하네여

근데 스팀파워는 104주? 거의 2년 뒤에 천천히 스팀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엄청 복잡하네요..;

주식도 공부하는 와중에 코인을 접하게되서 차트나 매도매수만보고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개념자체가 다른거같네요

시장에 돌아가는 코인 개수랑 전체 총 코인 개수(?)랑 차이가 나는게...

발행이 계속 된다고 하는데 주가가 낮아져서 주주가 늘어나는 개념인가요..???

오늘은 이까지만 공부하고 볼일보러 다녀왔네요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내일 또 공부해서 올게요!ㅋㅋ

아름다운 밤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안녕하세요 ㅎㅎ 저가 알기로는 스팀파워를 파워다운하는데 3달 조금 더 걸리는거로 알고있어요 ㅎㅎ 아닐 수도 있긴한데....좋은 밤 되세요~~

104주를 14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잘못 읽으셨나봐요

제가 본 글에서는 그렇게 말하던데 지금은 바뀐거 같아요!!!!!!

그렇군요

고수님들이 알려 주실텐데... 제가 잘 몰라서... ㅎ

Congratulations @e4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요즘은 파워다운이 13주 걸립니다^^)

Steem 은 파워업 한 후에 다운하는건 13주 걸리고요.
SCT 는 파워다운하는데 3일 걸려요~!

근데 어쨋던 파워업을 안하고 그냥 소지만 하고있으면 상관없는 얘기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