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놀이 : 스몬 다이아리그 + 바램View the full contextdonekim (81)in #sct • 7 years ago 우와우 이제 연님의 질주가 시작되시는건가요 ㅎㅎㅎ 다이아몬드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D 곧 챔피언 리그 입성 소식이 들리기를 기대하고 있을께요 ㅎㅎ
저의 몸부림이였습니다. ㅋㅋㅋ 질주하기에는 여러모로 아직 완전 부족해서요~ 하면 할수록 디온님 최근에 챔피언리그까지 가신 점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저는 살살 방향만 맞게 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