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블록원의 #B1June발표가 인상적인건 나 뿐인건가?

in #sct5 years ago

말씀해주신 것들 중에 공감되는 부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CEO인 브렌단이 나서서 나름의 댄 주둥이(?) 단속을 하며 불필요한 FOMO나 FUD를 교통정리 해주기도 했죠 ;) 그래서 정말 경영을 할 줄 아는 CEO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근데 탈중앙의 특성이 없으면 무조건 잘못했다고는 어디서 말한건가요? 제가 잘 몰라서 드리는 질문입니다.

Sort:  

분산, 투명성, 자유, 탈중앙 없으면 일단 남욕하기 바빴던 아저씨가 오늘만큼은 invitation only, 댓글 막기, 모두에게 동등한 보이스가 주어진다고 말하는것. 너무 많아서 다 올릴순 없네요.

tu00irrc3d.png

t5ygjaznoq.png

gdqpw8ovia.jpg

jduvj15egu.png

CEO와 CTO를 완벽히 분리할수도 없다고 봅니다. 백악관 얘기는 브랜든/댄 둘다 말한거고여.

(전 무조건 싫어하는건 아닙니다. 앞뒤가 안맞는걸 욕하는거뿐이지, 보이스 출시하면 써보긴 할겁니다)

나름 지속적으로 뉴스를 쫓아오신 것 같은데, 그 과정 속에서 받아들이는 관점은 저랑은 좀 다르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이야기 하다보면 마치 제가 블록원 소속 직원처럼 보일 것 같아서 ㅎㅎㅎ 추가적인 댓글은 안달겠습니다^^

ㅎㅎ 네 해석의 차이는 분명 잇습니다. 저도 이번 부정적인거만 강조햇지만 평소 좋게봣던 면도 꽤 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