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감성 로봇 핸드드립 카페 라운지엑스 카드 구매 후기

in sct •  22 days ago 

photo_2019-10-31_14-17-48.jp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약 3주 전쯤에 횩횩(@hyokhyok)님께서 판매를 진행해주신 감성 로봇 핸드드립 카페 라운지엑스 카드 구매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나마도 스팀코인판 x 노바월렛 미팅이 있었던 덕분에 예정보다 빨리 다녀올 수 있었던 것에 감사를.. :D

photo_2019-10-10_17-55-19.jpg

사실 횩횩님께서 판매글을 올리시기 이전에 몇 번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라운지엑스 방문 후기를 작성해놓았던 포스팅이 있는 관계로, 이번에는 구매한 상품에 대한 후기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1. 찾아가기


photo_2019-10-31_14-17-52.jpg

라운지엑스를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구글맵이나 네이버 지도 등을 사용해서 찾아가셔도 잘 못찾으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건물 지하 2층으로 내려가야 되고 바깥에서는 따로 간판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단 찾아가실 때는 블루보틀 로고를 먼저 확인하시면 됩니다. 1층에 블루보틀이 있고,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있기도 해서 이걸 찾으신 뒤 에스컬레이터로 지하2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photo_2019-10-10_17-55-19.jpg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바로 입간판이 보이고 에스컬레이터 자체가 라운지엑스로 내려가게 되어 있습니다.

#2. 상품 교환


photo_2019-10-31_14-17-48.jpg

제이콥(@jacobyu)님께서 먼저 카드를 수령하기 위해 오셨을 때는 따로 성함을 물어보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상품 교환번호 대신에 고객 이름을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고객 이름은 따로 없고 상품 교환번호만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교환 번호 제시 후 카드를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교환해주는 시간이 꽤 오래걸렸다는 건 함정..

확실히 파운데이션엑스에서 만들었고, 캐리프로토콜의 도도포인트 CF영상도 여기서 촬영을 했다지만 생각보다 암호화폐와의 연관성이 있어 보이는 모습은 어디서도 찾을 수는 없습니다 ㅎㅎㅎ

#3. 구매 후기


photo_2019-10-27_02-06-26.jpg

위의 상품은 연어(@jack8831)님께서 한턱 크게 쏴주신 거라능 :D

일단 카드만 수령하고 나면 그 다음부터는 스타벅스 선불카드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상품을 주문하면 됩니다.

photo_2019-10-10_17-56-34.jpg

저번 방문 때 GOPIZZA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연어님께서 사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통크게 쏴주신 연어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photo_2019-10-10_17-55-36.jpg

꼭 음료나 빵류를 먹지 않더라도 라운지엑스 카드로 핸드드립 키트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해서, 여차하면 드리퍼나 그라인더를 구매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2장(10만 원 어치)을 구매했는데 그라인더 1개, 드리퍼 1개만 사면 바로 끝나네요. 덜덜..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긴 합니다.

횩횩님 덕분에 실물카드를 구매해서 서울에 올라갈 때마다 자주 들려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근처에 계시는 스파니언이 계시면 여기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 하며 담소를 나눠도 좋을 것 같네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오 뉴스로도 보고 전에 스팀잇 포스팅으로 읽은적도 있는데 ! 신기한 곳이에요~~

오히려 로봇을 기대하지 않고 가면 한적하니 괜찮은 느낌의 갬성(?)이 있답니다 :D

dblog logo w white background.jpg
This post is upvoted by @dblog.supporter.
Visit https://dblog.io now! This is a tribe for all bloggers on Steem blockchain.

업보팅 감사해요 서포터님!! :D

그래서 감성로봇은 어디있나요? ㅎㅎ

감성(으로 드세요) 로봇(은 없으니까요) 카페입니다....ㅎㅎㅎㅎ 셔틀 돌기는 하던데 잘 안돌아 다녀요 ㅠㅠ

@tipu curate

Upvoted 👌 (Mana: 0/10)

저도 가고 싶어요 ㅠㅠ 요새...퇴근이 너무 늦으니...강남은 커녕집오기도 바쁘네요 ㅋㅋㅋ

정작 횩횩님께서 바쁘셔서 많이 못가고 계신가보군요 ㅠㅠ

이거 참,, 제가 쐈다고 하기엔 저도 충전 받은거인지라.... (_ _ ;)

근데 얼핏 보이는 제 뱃살이.. 확실히 줄어든 것 같은 시각적 효과가 ㅋ

저는 연어님께서 뱃살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