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활 속에 어느새 들어와버린 코인세상 with FNB, STEEM, DEC, SCT, SPT ate..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오늘 아침에 아이들을 보내고 일정이 있었는데 취소되는 바람에 그전에 벼르고 있던 일을 마무리 하러 이마트로 향했어요..

아침 일찍가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마트에 계시네요.. 이제 이마트가 하나의 생활 속 마트가 되어버렸나봐요^^

제가 벼르고 있던 일은 바로 휴대폰 속 상품권을 신세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하기!!

랍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FNB 토큰을 얻을 수 있는 캐시리플랫으로 얻은 상품권인데요..

[캐시리플랫 포스팅 참조 : https://steemit.com/busy/@dmsqlc0303/fnb ]

상품권으로 바꾸려고 하니 예전에는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했는데..

이젠 고객만족센터 바로 앞에 마련된 기기로 바로 뽑을 수 있네요..

20190618_101241.jpg

휴대폰에 있는 상품권 뿐만 아니라 포인트도 상품권으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해요..

세상 정말 편해졌네요..

하나하나 바코드만 찍어서 원하는 상품권 고르고 선택 누르면 끝!!!

20190618_101609.jpg

제 꺼랑 남편꺼랑 열심히 케타 쫓아 다니며 하루에 5개씩 FNB 채굴한거랑

'나도사장님' 리뷰 이벤트 FNB 받은거랑 합쳐서 6월달에만 이렇게 모았답니다...

[나도사장님 리뷰 참조 : https://steemit.com/sct/@dmsqlc0303/3xtd12-fnb]

제가 직접 보고 듣고 느껴보니 넘 좋은 코인인거 같아서 따로 비트소닉에서 FNB 매수도 했어요... 물론 소액이지만^^;;

그래도 화면에 보이는 금액도 중요하겠지만 실물로 뭔가 보여야 제가 더 열심히 할것 같아서..

캐시리플랫이나 나도사장님에서 받은 FNB는 이렇게 FNB를 LP로 교환해서 상품권으로 바꾸고 있답니다^^!!

이렇게 10만원짜리 상품권으로 받으니 더 의지가 불타오르네요^^~

기분 좋게 이마트 아이쇼핑을 하고 이마트 내에 나도사장님에 등록된 음식점에서 포토리뷰도 1개 올리고 음식도 맛나게 먹고 왔어요...

Screenshot_20190618-143440.jpg

음식도 먹고 리뷰이벤트(거의 성공함)로 2천원 상당의 FNB토큰도 받고..

이런 멋진 일이 실제로 벌어지고 있네요..

집에 와서는 스팀엔진에 들어가서 스파임대와 글 쓰고 받은 보상으로 들어온 DEC와 SCT, AAA도 받아주고..

시간 나면 스몬 게임과 일퀘도 하고 스팀엔진에서 토큰을 사기도 하고 팔아보기도 하면서 스팀잇을 또 공부하고 있네요^^~

처음에 진짜 암것도 모르는 왕 초보 코린이었는데..

매일 매일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을 보고 듣고 궁금한건 물어보다 보니 하루하루 조금씩 지식이 쌓여 지금의 투럽맘이 되어가고 있네요...

확실히 작년보단 쬐~금 더 알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애정하는 우리 @hjk96 반형~

자꾸 모른다고 멀리가지 말고 나보다 더 똑부러지고 똑똑하고 멋지시니 어서 코인세계로 들어오세요..

(제가 열열 홍보 중입니다 코인판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코이너 생활되시길 바랍니다^^**

씨유어개인!!

Sort:  

와우~~~ 담달 20만원 가즈아~!!!!

같이 가즈아~~^^제이님도 꼬우

곰돌이가 @jayplayc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48번 $59.694을 보팅해서 $67.99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와우 ㅎㅎ 상품권으로 저렇게나 바꾸셨다니 대단하세여 ㅎㅎ
저도 다운만 받아놓고 안하고 있는데 한번 해봐야겠군요

은근 중독되더라구요.
한푼이라도 벌어야겠단 생각에^^;;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47번 $59.688을 보팅해서 $67.97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10만원 상품권 교환하셨다니 축하드려요 ^^

조금씩은 상품권으로 교환해보려구요 어찌될지 모르니^^;;

우와~ 10만 5천원을 모은거야? 대박이다~~~
다음달엔 20만원 바꾸러 가즈아~~~ 화이팅^^

매번 토큰 찾느라 빙빙 도니까 이상하게 쳐다봐요^^;;
담달20만원 가즈아~~

와우~~~
이제 점점 현실이 되고 있네요.

촌에서는 저런게 힘들어서...ㅠㅠ

거기도 가능할꺼예요..
태국에서도 잡았다는 분이 있더라구요^^~

우와~대박이네요. 실물로 보니 더 열심히하게 되겠어요. 투럽맘님 화이팅!!!

케케모님 시간 나실때 해봐도 괜찮을듯해요^^
짬 날때 하기 좋더라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이미 일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포인트들이 곧 현금화 시킬수 있는 시스탬이라서, 코인들의 적용범위와 활용도가 점점 커질거라 믿습니다. ^^ 부지런하신 투럽맘님, 부자의 길로 드가자~!! ^^

와~ 멋집니다~ ^^* 저도 많이 배워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