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판 고래님들의 리스크 + 스판 1% 홀더는 이렇게 만들어졌다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sct • 7 years ago 나하님 글 읽는게 소설보다 어려우며 감명깊음! 왜이렇게 절절하게 쓰셨어요? 이미 나하님의 노력과 고뇌로 이까지 온걸 아는사람은 아는데^^~
헙... 소설이 더 쉽지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