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코이너의 소소 투자이야기-FNB프로토콜*^^*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스팀코인판이란 새로운 곳을 접하면서 다시한번 폭풍이 휘몰아치는 듯한 느낌이네요^^~

예전에는 빠르게 바뀌는 세상을 따라가기보단 그냥 묵묵히 시키는 것만 하던 사람이었는데..

코인이란 세상을 보면서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고 새로운 정보 쏟아져 나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저는 다른 분들처럼 많은 자본과 코인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스팀잇 1년 이상이면 아기 엄마인 초보코이너도 따라 할 수 있는 소소한 투자들을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지난번에 농구게임도 할 수 있다고 말씀드린 FNB프로토콜이란 코인에 대해서 이야기 할껀데요..

전 자본도 수 많은 에어드랍도 머리과부화로 잘 하진 못하지만 짬짬이 시간날때 게임해서 음식이나 상품권같은 쿠폰도 받을 수 있는 이 앱이 너무 좋더라구요..

[지난번 포스팅 참조 : https://steemit.com/busy/@dmsqlc0303/fnb ]

에프앤비 단체 톡방도 있어서 정보도 잘 알 수 있어서 좋고 지난번 포스팅을 보고 두분이나 절 추천인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누군지 궁금하던데.. 그냥 추천인으로만 되어있더라구요..ㅜ)

그런데 오늘자로 보니 농구게임을 해도 이젠 1개의 쿠폰만 받을 수 있고 FNB 하루 채굴할 수 있는 양도 5개로 줄었어요..

재미로 돈도 벌고 쿠폰도 많이 얻을 수 있던 이전보단 줄어서 슬프지만 코인의 가격을 상승시키기 위해 양을 제한하는 건 앞으로의 큰 그림이라 생각하고 믿고 있어요..

FNB는 비트소닉이랑 빗썸 DEX 란 곳에 상장이 되어있는데요..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아 투자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빗썸덱스에서 FNB를 구입해보려고 해요..

우선 빗썸덱스에 가입을 하고

https://www.bithumb.io/
빗썸덱스.png

가지고 있던 24,000원!가량의 이더를 보내려고 했어요..

빗썸이랑 빗썸덱스는 다른거라고 하더라구요.. 덱스는 빗썸의 글로벌화라나 뭐라나..

암튼 빗썸을 통해서 들어왔구요.. 여기엔 메타마스크라는 지갑을 사용해서 연동을 하더라구요..

https://metamask.io/

메타마스크.png

스팀HUNT에도 투자하시는 분들은 아마 잘 아실거 같아요.. 헌트코인을 여기에 넣을 수도 있더라구요^^*
(저 꽤~ 늘었죠??)

암튼, 지갑도 만들고 연동도 하고 우선 사전작업은 완료!!

저도 늦은감 있지만 처음 이 코인을 알았을때 150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가지고 있던 이더로 조금 사려고 봤더니.. 오늘자에 벌써 203원이 넘었네요..

에프앤비.png

그래서 결론은 아직도 추매는 못했습니다.. ㅠㅠ

그냥 하루 5개 주는 채굴게임이나 계속 해야겠어요.. 티끌이지만 모으면 태산이 될꺼라 생각하고^^~

단체 채팅방에 가니 관리자님과 서로 소통도 잘되고 투자자님들의 믿음도 강하시더라구요..

50원에 사신분 정말 부럽당...

암튼 이렇게 소소한 투럽맘의 투자가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
.

그런데 코인판에 코인이야기만 올려야 한다고 오치님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이런 내용도 괜찮은지 심히 걱정입니다.. 전 전문적인 지식은 없어서..ㅜㅜ

여기서 하나하나 제대로 알아갈께요~~

항상 이웃님들 감사해요.. 좋은 하루되세요...

씨유어개인~^^♥

Sort:  

헐~ 오늘 몇번째 포스팅이야? 대단한 투럽이~ ㅋ

(저 꽤~ 늘었죠??)

이젠 뭐 고수구만~~ ㅎㅎ
FNB가 최초 50원에 판매된건가? 4배 올랐으면... 무턱대고 살 가격은 아닌것 같은데...ㅎㅎ

최초 20원이었단 소문이 있어요^^;;
아직 상장한곳도 많이없는데 어디서 듣고 이렇게 오르는건지..
나 두번째 포스팅아니었어요^^??

24,000가량의 이더.. 투럽맘님 큰손이셨네요 ㄷㄷ

코인투자 이야기도 대상이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런 내용도 괜찮은지 심히 걱정입니다.. 전 전문적인 지식은 없어서..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래 매수창봐선 24,000원 가량의 이더...일듯^^

그걸 또 콕 찝어서^^;;ㅜㅜ

24000원인데.. 이론..
오해를 샀네요^^~
감쏴합니다^^♡

2만4천개의 이더라니 덜덜덜;;;

24,000원가량의 이더인걸로...
2만 4천개면 72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숨겨진 큰 손일수도....

어험 미래의 큰손이시돠^^!!

24000이더가 설마 24000개의 이더는 아니겠죠? ㄷㄷㄷ

이래서 댓글이 많았구만..
24000원 입니닷^^!!

FNB가 바이럴을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저기 글들이 많이 보이니 ^^

정말요? 아마 홍보하면 20fnb줘서 그럴꺼예요..
스팀잇은 제외^^~
여긴 별로없길래 제 사담을 적어봤어요..

투럽맘님 저보다 낫네요. 저는 코린이예요.^^
이 정보를 초기에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ㅎ

미미별님이 저보다 나으시던걸요?
정말 무궁무진한 정보에 다시 학창시절 공부하는 느낌이예요^^;;

저보다 코린이 등급이 높으시네요!!!

무슨 기준일까요?
대고수 팥쥐님께서 소인을 이리 칭찬하시다니^^~

저보다 나으십니다...!!

왜 이러세요..
전 이더 24000원도 24000개처럼 포스팅하는 소생이랍니다.ㅠㅠ
얼른 고쳤어욤..^^

@dmsqlc0303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