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in #sct4 years ago

이전에 나는 브랜드가 아닌 청바지를 입곤 했는데, 나는 브랜드와 브랜드가 아닌 청바지는 가격이 높을 뿐 차이가 없다고 생각했다.


sct
Image source

그런데 어느 날 내 한 친구가 나에게 브랜드 청바지를 사라고 제안하거나 권했다.

그리고, 나는 레비스 청바지를 샀는데, 내가 입던 청바지에 비해 훨씬 좋아 보였어.

실제로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많은 작은 차이점들이 있다.


가장 좋은 청바지는 무엇인가?

Sort:  

요즘 나오는 청바지는 착용감도 아주 좋습니다. 그러니 착용감 + 핏이 가장 좋은게 좋은 청바지라고 봐집니다.
착용감은 아무래도 좋은 메이커가 좋은것 같더라고요

본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청바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
비싸다고 다 잘 맞진 않더라구요 ㅠㅠ
입어보고 사거나 한번 산 브랜드의 청바지를 계속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월된 브랜드 청바지가 가격면에서도 좋고 보기에도 입기에도 좋은 듯 합니다 ㅎ

캐빈이요. 좋다기 보단 몇 달전 괌 갔다가 하나에 5만원정도라 싼맛에 몇개 샀는데 좋아요. 원래는 옷은 몸으로 입는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 나이가 들고 운동도 안하고, 운동은 원래 안했지만, 나이가 드니 안 먹는 거로는 몸이 유지가 안됩니다. 그러다 보니 살은 안졌는데 배와 옆구리가 나오는 해괴한 몸매가 되었고, 이제 몸으로 입지를 못 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오른 연봉으로 브랜드로 몸을 커버합니다. ㅎ

몸에 붙고 잘 늘어나는게 좋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