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모바일 앱 프로토타입

in #sct5 years ago

스팀잇에서 유저들이 요구하는 개선사항들이 여러 개 있지만, 대표적인 것 2개는

  1. 신규 유저 접근성: "일단 아이디 생성과 패스워드 관리부터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다!"

  2. 모바일 접근성: 지금 시대에 모바일 앱도 없고 어찌저찌 접속해도 쓰기 불편하고 이것저것 깨지는게 말이 되는가..


1번이 해결되고 있습니다.

최근 화제인 스팀엔진을 이용한 scot으로 스팀코인판도 잘 돌아가고 있죠. 거기에 더해서, 전혀 스팀잇 스럽게 안 생긴 웹사이트에 로그인도 구글 페북 등으로 되게 스몬에서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어제 올린 글 참조:


2번도 해결되고 있습니다.

스몬에서 모바일 버전 초기버전을 공개했습니다.

larger-cards_iphone-x.png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을듯...


앞으로의 스몬(과 스팀?) 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Sort:  

와 이건 대박이네요. 진심 스몬 할지말지 고민중인데.. 앱까지 나온다니 꼭 해야겠는데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초보자 가이드좀 ㅜㅜ 저를 스몬을 시작하게 해준 포스팅이어서 풀봇 ㅋㅋ

스팀몬스터 게임도 모바일이 되나요. 한국사람들 게임에 유난히 좋아하는데 접근이 쉬우면 분명 푹 게임에 빠질분 계실듯,,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오~ 모바일 버전 굿입니다^^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모바일버전이 나왔군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젠 카드값 폭등을 기다립니다.

모바일이라니 반갑네요!! 어서 나오길 기대됩니다.

와우...드디어...나오네요 ㅠㅠ 갬동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바일 굳굳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