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에픽다이스가 새로워졌네요

in #sct5 years ago

에픽다이스1.jpg

안녕하세요 다이스를 종종 하고 있는 달달한 아빠 입니다
매직다이스가 먹튀에 성공한 이후에 에픽다이스에 종종 들어가서 주사위를 굴리고 있는데요 ㅎ
어제 밤까지만 하더라도 이런 모습이 아니었는데 오늘 아침에 가서 보니 새로운 시스템 몇개가 추가 되었네요

  1. 언더 오버를 설정할수 있도록 변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하더라도 below로만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이제 above 라는 버튼이 새로 생겼습니다
    below는 언더(아래) above는 오버(위)의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2. 에픽다이스 토큰으로 배팅할수 있습니다
    최소 1만 EPC 토큰으로 배팅을 할수 있는데 0.1steem의 값어치로 배팅이 되는듯 합니다
    어제만 하더라도 1EPC 토큰이 0.000008 정도에서 거래가 되었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 0.00020 정도에서 거래가 되어 집니다

에픽다이스.jpg

어제 살까 말까 했었는데 ㅎㅎ 샀어야 했네요
진심 어제 고민 했는데 ㅎㅎ 값어치가 얼만지 몰라서 안샀었는데 ㅠㅠ 역시 안될놈은 안되나 봅니다
암튼 이렇게 바뀌었다는걸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총총총...

적당히 굴리시길 ㅎㅎ 저도 어제 골로갈뻔..

Sort: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아래!위!아래!위!

배당도 시원찮아서... 가지고 있던 토큰 며칠전에 다 팔아버렸네요~ ㅋㅋ
역시 팔면 오르나요? ㅎㅎ

ㅎㅎㅎ 배당도 시윈치 않죠 ㅎ 14만개 들고 있는데 0.2 스팀 정도 ㅎㅎ
팔면 오르더라구요 항상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61.48
ETH 2423.3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