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역시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았어야 했다

in #sct5 years ago

이오스.jpg

잠자고 있던 이오스를 이오스 지갑에서 업비트 거래소 계좌로 옮겨왔던게 5월말
인출을 저 가격쯤에 해서 매수평균가가 저렇게 잡혔나보다
개수는 몇개 안되서 1만원 정도 가서 샀다 팔았다 샀다 팔았다 하면서 개수나 조금 늘려가고 있을 무렵
6월 1일? 2일? 뭐 발표를 한다고 해서 기대감에 올라간거 같은데
팔까 말까를 망설이다가 결국 팔지 않았다...
그 선택의 결과는...다음과 같다 ㅎ
10600원까지 올라가는걸 실시간으로 보고 있다가 더 올라가기를 원하는 마음에 매도걸어놨던 물량을 철회 하고 기다렸는데
자고일어나보니 이런 상황까지 와버렸네...
역시 주식, 코인은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파는게 맞는것임을 또 한번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현금이라도 조금 있으면 갯수라도 늘릴텐데 ㅎㅎㅎ
그냥 이번에도 존버다 ㅠ

Sort: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그래 고맙수

격언은 역시 따라야 합니다.
근데 차트를 보니 이제 사야할 가격 같은 느낌이....

그러게요 ㅎㅎ 지금 들어가고 싶은 가격이긴 하죠

이미 1년 전부터 존버라... ^^

ㅠㅠ AAA 가즈아

존버로 이끼마쇼~

형말을 들었어야 헀어

투자태그 큐레이터 카카입니다.
성공투자 기원합니다.

feelsogood님이 daldal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elsogood님의 (SCT-EVENT) 땡을 잡아라~ #5

...07 님 (실수로 2 SCT로 보내드렸네요 ㅎ)
dmsqlc0303 님
sesil 님
sonki999 님
daldalpapa님

18분 중 6분 당첨되었네요.
참여가 적으니 꽤 확률이 높았네요 ㅎ


참여방법은 간단합니...

이 일기에 숟가락 얹고가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