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스팀코인판의 5행시를 지어보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달파파 입니다
@sweetpapa의 부계정이죠 ㅎ
이제 스팀코인판에 올릴 포스팅은 이 계정으로 올릴거 같습니다 ㅎㅎ
아직 SCT 스테이킹 한것도 없고 이 계정은 스파도 없는 빈털털이 이지만 ㅎㅎ
@naha님께서 주최하시는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5행시 짓기에 참가 해봅니다

스:스빠빠야 너도 이제 kr을 위해서 뭐좀 해보거라 그래도 우리 같은 kr
팀:팀 아이가 근데 니
코:코인의 코짜도 모르는데 뭐 하겠나?
인:인간아 인간아 이것보소 내 비록 힘은 없지만 그래도 내 한명 참여 함으로써
판:판이 조금이라도 커지는거 아이가 모두 스팀코인판이 시작이라 카데 앞으로써의 스팀이 더 기대된다

뭔가 억지스럽고도 오글거리는 5행시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
코인에 코짜도 모르는 코린이 이지만 스팀코인판 왠지 잘 될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제 시작인 거죠 ㅎ 스팀 화이팅 입니다

Sort: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귀에 파들어오듯 ㅋㅋ
달달하게 들리는 글 감사합니다~♥♩♬

멋진 참여를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