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 스트레스 받을 때 즐겨먹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in #sct5 years ago

KakaoTalk_20191028_103820765.jpg

안녕하세요. @daju060 예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피곤한 월욜이네요 ㅎㅎ
어제는 너무 힘들게 행사를 치르느라 신랑이랑 저녁에 배달을 시켜먹었는데요.
몸이 힘드니까 매운게 땡기더라구요...
저희는 매운거를 정말 못먹는데..어제는 매운족발을 조금 시켜봤어요 ㅎㅎㅎ


평소에 못먹는 매운맛이지만 스트레스 받으니 정말 정신이 번쩍 나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으면 매운걸 찾는구나 싶었어요~

신랑은 더 큰 고통으로 스트레스는 잊는거라며 ㅋㅋㅋ 열심히 먹었네요😎
문득 여러분이 애정하는 음식이 궁금하네요~

여러분은 스트레스 풀때 어떤 음식을 먹나요??

Sort:  

단 거면 다 좋아요. 요즘은 젤리를 많이 먹어요.

저도 매운음식먹어요. 닭발 오돌뼈 등 매운거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 휴가기분이죠 ㅎㅎ

고기 ! 스트레스엔 고기 입니다.. ㅎㅎ

보통 스니커즈같은 달달한 초코렛을 먹어요. ^^

술이 최고지요 ㅋㅋ

전 알콜~ ㅎㅎㅎ

알콜과 함께 무슨 음식이든 너무 너무 맛나서 스트레스 해소에 좋아요~ ㅎㅎ

정말 치킨과 알코올이 최고인데 너무 힘드니까 먹을 힘도 없더라구요.........ㄷㄷㄷㄷㄷ

매콤한 걸로 땀을 쑥~ 빼고 나면 조금 나은것 같습니다. 하하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푸는 일인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는 종류 가리지 않고 먹는데 주로 치킨으로 시작해서 탄산 아이스크림 순으로 자기 직전까지 먹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04.64
ETH 3395.1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