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투자자의 아침View the full contextdaegu (64)in #sct • 7 years ago 투자자일기, 작가일기, 아빠일기.. 대단하십니다. AAA와 SCT 이야기는 보고나니까 저도 생각이 좀 달라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