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코인판 태그/카테고리 문제에 대한 자유 의견

in #sct5 years ago

고맙습니다. 전차부대님. 켈로그 노래 찾아보게 하시는 군요. 저는 오늘 탱크님에서 태그의 자율성을 알게 되었네요. 태그는 살아 있네요. 인간존중 생명존중 태그존중이네요. 저는 탱크님의 이런 글이 정말 좋습니다. 팬입니다.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테이스팀 자퇴했습니다:(

Sort:  

부족한 게 많은 제 얘기에 늘 귀 기울여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cyberrn님 극성팬인 거 아시죠. 자주 뵐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

테이스팀은 눈치로 짐작했는데 정말 자퇴하셨군요, 뭐, 뭘 하시든 응원합니다 전차부대님💪🏻💘

Posted using Partiko iOS

자퇴서 내러 가기 전에 고민 좀 했습니다만은, 그냥 제출했습니다. 혼자 빠빠이 쿨하게 했습니다. 탱크님도 이리로 오셔서 저와 함께 블라블라 해보아요. 전차부대가 같이 다녀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