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 다시 피어나고 있는 중국의 열정!

in #sct5 years ago (edited)

제가 요즘 공부를 좀 하는데요. SCT, SCT, 스판, 스판하여 스팀코인판이 무슨 말인지 몰랐습니다. 어디지? 뭐지? 하나 알아두면 또 나오고 비슷한게 또 있나 하면서 스크롤을 내려보니 steemcoinpan 스판에 풀네임이었네요.


손에 손 잡고는 잘 몰라요. 저의 소중함과 여러분의 소중함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으로 고수님들께서 선택해주시면 좋겠네요. 저희는 웬만하면 손은 잡는데요. 여기는 잘 모르겠습니다.

Sort:  

저도 늘 헛갈리는 STC ☞ SCT

아~ 더 어렵네요. 저랑은 안 친한 걸로~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음 맞음^^ 감사합니다. 이러고 무슨 공부를. 공부 다시!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약간 거칠게 에잇 ct! 라고 중얼거리며 혼동을 방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