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쉽고 예쁘게 보고 싶어 만들어 본 "스팀 계정 정보" 페이지 🥰

in #sct5 years ago

흐미, 화면에서 별이 쏟아집니다, 금땡이가 쏟아집니다. 좋음 좋음 합니다. 바탕 색깔톤은 제가 좋아하는데... 겁나 화면이 큽니다. 땡크 땅큐! 고생했어요. 그런데 예쁨에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Sort:  

넵, 제가 이번에는 예쁘고 쉬움에 그 무엇보다도 주의를 기울였답니다ㅋㅋㅋㅋ 알아봐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파라미터, 속도 등) 부족한 게 뭔지 분명 알지만서도 일단 용기 있게 질러봤습니다ㅋㅋ
특히 용어 사용에 있어서, 스코판 입문자들이(예를 들어 스코판에 새로 들어오실 일상간호팀 회원님들) 뭐가 뭔지(pending,claim,etc...) 쉽게 알아보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 될)이 페이지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1
JST 0.029
BTC 66261.45
ETH 3535.42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