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원래 ㅇㅇ이 되고 싶었다

in #sct4 years ago

어린 시절에 모두들 장래희망이 있었지요?
저는 육상 선수가 되길 바랬어요
사고가 없었으면, 지도자나 코치가 됬을지도 모르겠네요
갑작스런 사고로 인생이 바뀌었어요
^^

오늘의 질문
'나는 원래 ㅇㅇ이 되고 싶었다'에요.
^^

Sort:  

저의 중학교때 장래희망은 사학자였는데요.

그 당시 엄마한테 이야기하니
별로 안 좋아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엄마들의 마음 ㅠㅠ

나는 원래 과학자가 되고 싶었다.
뭔가를 만들어 내고 이론을 실물로 구현해 내는것. 혁신이라는 실체를 만들어 내는 선두에 서고 싶었지만, 지금은 그냥 직장생활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힘들면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면서 말이죠.

결국은 직장생활 ㅠㅠ

중학교 국어선생님 하며 소설쓰며 살고 싶었어요. ㅎㅎㅎ

선생님 꿈은 못이뤘어도 소설가 꿈은 꼭 이루시기 바라요

저는 원래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시인이 되고 싶습니다.

배고픈 직업이죠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