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텔라루멘 프로토콜 11 개선 사항View the full contextcodingman (64)in #sct • 7 years ago 애증의 스텔라루멘! 버리지도 못하고 존버하는 스텔라루멘! 좀 달려 줬으면하는 코인 중 하나이지요.
정말 애증의 스텔라루멘입니다. 저도 오랜기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