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1 장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 이것은, 나는 당신의 모국어에서 당신과 함께 내 이야기를 공유 하 고 싶습니다, 나는 언어와 텍스트에 나와 함께, 나는, 그것은 연대기입니다.

크로노스: 1 장
크로 노 박사는 얼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들 중 많은 것을 보았다, 하루 밖으로, 메모리에 그들 모두를 투입 하는 것은 그의 마음에 부담 이었다. 요즘, 그는 그들의 얼굴에 의해 누군가를 인식 하는 경우, 그것은 대체로 우연의 일치. 옷과 신분증 정보, 그리고 목소리로 누군가의 위치를 아는 것이 훨씬 더 중요 했습니다. 그들이 말하기를 할 수 있었고, 그들이 그에 게 말하기를 하 고 있다면, 그는 (대부분의 경우 어쨌든) 그에 게 서 주의를 기울인다는 것을 의미 했다.

Pod의 클론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깨어 있었고, 그래서 그들은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세대의 다양 한 상태에 있었다, 그래서 일부는 심지어 그들에 대해 인식 얼굴이 나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얼굴을가지고 있을 만큼 충분히 많은 것 들은 크로 노 박사 들이 가장 염려 해야 했던 것 들이다. 그들이 분노 하는 동안 클론이 죽 었 다 면, 기능이 표면에 나타나기 시작 했을 때 보다 폐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실제 시체와 같은 별개의 복제 필요 처분; 더 감상적인 과학자 들 중 일부는 "그것을 하지 않았다" 것 들에 대 한 간단한 장례식을 고집 했다. 더욱이, 죽은 클론을 따라 멀리, 실패 한 창조에 낭비 된 더 많은 자원이 있었다.

닥터 크로 노의 경우, 그가 생성 된 클론의 얼굴을 귀찮게 하지 않는 것은 너무 많이 붙어 있지 않은 문제가 아니었다. 대신, 그 얼굴이 만날 수 있는 운명에 너무 열심히 생각 하지의 문제 였다. 드물게 목적의 일종 없이 만든 복제 했다; 목적 없이 자연적으로 태어난 인간이 많이 있었다. 그 중 일부는 감독과 관련이 없는 사람 또는 그들과 관련 된 사람을 대체 하는 의도로 특별히 맞춤화 된 입양 자녀로 의도 되었습니다. 크로 노 박사는 적어도 그들은 정상적인 생활에 접근할 수 있는 행운의 사람 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들의 가족에 대 한 보장이 없었다, 하지만 적어도 그들은 하나를 가질 것 이다.

다른 어떤 분야 또는 다른에서 엔지니어링 된 엘리트로 의도 했다. 인류를가 출 하는 기술 개발을 하거나 정부의 런어웨이 그립을 시행 하는 것을 의도 한 슈퍼 군인 들과 태어난 과학자 들이 있었습니다. 특정 매개 변수는 정상적인 양육을 갖지 않는 스 팅이 줄어들 수 있도록 이러한 클론에서 조정 되었지만, 몇 가지는 항상 자신의 삶에 서 정상의 부재를 느낄 수 있었다. 뭔가 실종 되었다는 느낌은 항상 클론의 퍼포먼스를 저해 하는 것 이었고, 심리학의 전체 분야가 그것을 해결 하는 것을 중심으로 진화 했다는 점 이었습니다.

클론의 가장 운이 좋은 것은 태어난 종들 이었습니다. 새로운 신체 업로드를 감당할 수 있을 만큼 풍부한 사람들을 위한 드 론 시체로 의도 한 것은 계산 되지 않았고, 그들은 결코 자신의 consciousnesses을 가질 의도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여러 가지 목적을 위해 종들을 원했던 사람들의 부류가 있었지만 "자연" 사람을 고용 하는 특정 한 붉은 테이프를 다루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자연"으로는 결코 할 수 없는 일을 하 고 있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을 기쁘게 할 특권을 부여 하는 찬성으로 자주 무시 된 그늘, 느슨하게 적용 법률에 대 한 상당히 높은 가격 태그를 교환.

크로 노 박사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클론은 테이블 아래 학대의 모든 방식으로 실시 될 수 있다; 클론의 운명을 너무 깊이 바라보는 것은 인류의 남아 있는 신앙을 영구히 잃게 하는 쉬운 방법 이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직접 알고 있는 것 이었습니다. 의식적 인 클론에 마음을 업로드 하 여 자신의 몸에 효과적으로 트래핑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 클론 해커 '의 비밀 스런 반지 조차도 없었습니다.

각 클론에 대 한 끝이 없지만 종종 잔인 한 가능성에 대해 생각 하면 닥터 크로 노의 한숨이 하얗게 무성 한 콧수염 근처에서 무 겁 고 긁힐 것입니다. 그의 동료 들은 왜 그가 중 년에 머물러 있는 대신 더 어린 몸으로 업로드 하지 않았고, 그의 대답은 매번 바뀌었다 고 물었습니다. 대답은 항상 비밀 이었고, 변명 처럼 막연 하 게 소리, 하지만 정교한에 대 한 그의 거부는 일반적으로 신속 하 게 호기심 사람을 종료. 그런 다음 다시, 사람들은 대부분 세계의 최고 복제 엔지니어 중 하나를 교차 하는 것 보다 더 알고 있었다.

이 들판 꼭대기로 올라가는 것은 열심히 일 하는 크로 노의 세월을 거 쳤 고, 만약 그가 적어도 조금 이라도 그것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그 분야에 봉사 하는 것을 잊어버릴 것 이라고 생각 했다. 그것은 아마 시간에 clout의 남용에 국경을 했다, 하지만 모두가 요즘 뭔가를 학대. 사람들의 얼굴에 그의 위치를 상회 하는 것은 그가 했던 최악의 일 이었다 경우,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 보다 조금 앞서 그를 넣어. 그것은 특히 더 이상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이 날과 나이에 누구 보다 앞서 야 하는 가정 된 도덕적 높은 땅을 했다.

자신에 게 무 거 곡을 허 밍 하 고, 크로 노 박사는 자신의 컴퓨터를 통해 클론 포드 행을 탐색 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질서 있는 것 같았다. 모든 클론은 목적에 의해 적절히 배열 되었고, 어느 한 매개 변수도 비정상으로 서 눈에 띄는 것 같았다. 행 인는 그가 오히려 신속 하 게 판독을 통해 남기는 생각 했을 수도 있지만, 그는 단지 각 복제 창에서 정보를 평가 하는 빠른 했다. 그것은 큰 변화는 거의 매일 발생 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만약 그들이 했다면, 그들은 분명 충분히 잡힐 하 고 해결 하기 위해 밖으로 갇혀.

그가 마침내 밖으로 서 있는 것을 감지 하기 때문에 한 시점에서, 닥터 크로 노는 그의 브라우징을 멈추고 다시 클릭 했다. 드 론 클론 행의 중간 어딘가에 위치 하는 것은 어떤 이유로, 평균 지능 보다 높은 것으로 예정 되었다 특정 클론 이었다. 옛 과학자는 컴퓨터 화면에서 squinted 그의 눈이 그를 속이는 것을 확인 했다. 가장 이상한 또는 가장 위험한 오류는 아니지만, 적어도 보고서를 작성 했습니다. 그것은 존재 하지 않는 프로젝션을 만드는 컴퓨터 오류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뭔가 실제로 그가 조정할 수 있는 클론의 화학에서 꺼져.

또는, 다른 하나의 설명 남아:이 클론은 뇌 문제로 고생 하는 사람에 대 한 새로운 시체를 의도 했다. 마음과 뇌 사이의 인터페이스는 아직 완전히 절단 했다; 뇌가 적절 하지 않은 경우, 그는 심지어 가장 빛나는 성격을 가진 사람을 늦출 수 있습니다. 마음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절 한 뇌 조직, 그것은 완전히 다시 작동. 당연 하지, 업로드는 문제가 기억의 침식을 피하기 위해 발견 된 후 신속 하 게 수행 해야 했다, 하지만 시간에 잡힌 경우, 누군가가 이제까지 일어난 것 처럼 새로운 몸으로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과 몸의 분리는 낯설고 임의적인 구별 이었지만, 뇌가 업로드 되는 시대에 존재 했습니다.

그의 머리를 흔들어 노래를 바꾸고 그가 허 밍을 한 후에, 크로 노 박사는 보고서를 작성 하 고 다른 클론 포드를 검토 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