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펭수를 아시나요

in #sct5 years ago

downloadfile-2.jpg

요즘 핫한 유튜브 스타 펭귄캐릭터 펭수를 아시나요~~
bts와 뽀로로를 보고 남극에서부터 헤어쳐 온 ebs 연습생입니다. 오는 도중 스위스를 경유하면서 요들송 배웠다며 요들송도 잘해요.

처음엔 이게 머지 했는데 유튭에서 몇개보다보니 점점 빠지게 되더라구요.

.downloadfile-9.jpg

downloadfile-4.jpg

ebs에서 만든 캐릭터인데 mbc,sbs등 다른 방송사들에서도 섭외도 많이 들어오고 얼마전엔 팬사인회까지 열었더라구요.
말도 재미나게 잘하고 가끔 욱해서 펭성논란이 있긴하지만 위로가 되는 말도 잘 하더라구요.
춤도 잘 추고 요들송,트로트,비트박스도 잘 하는 재주꾼이구요.
사람마다 개그코드가 다를 수 있지만 심심하실때 유튭에서 자이언트 펭tv 한번 찾아보세요.
뽀로로에게 빠져있는 애기들의 심정을 좀 이해하실 수 있을거예요~~ㅋㅋ

Sort:  

요들송은 한번 들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ㅎ

엣햄!엣햄!송이 더 중독성 쩝니다ㅋㅋ

기사로.. 캡쳐로만 봤었는데 요들송은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요기보면 오디션보는 펭수가 요들송 불러요. 헤엄치고 오느라 풀떼기 붙이고 나오는게 귀엽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7.60
ETH 2647.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