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파이넥스 배당 계속 요즘 같았으면 좋겠다. (feat. coinlend)

in #sct5 years ago

20190529_210921.png

안녕하세요. 부추입니다.

제가 예전에 코인 배당받는 이야기를 한 번 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요즘 코인판이 전체적으로 불장으로 가게 되면서 제가 비트파이넥스에서 받는 배당 또한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식 처럼 관리해주는 주체가 따로 존재해서 100% 안전하다고는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 만큼 꽤나 높은 수익률을 가끔 제공하는 코인 배당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모든 거래소가 다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진 거래가 있는 곳이라면 내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는 배당 시스템이 존재하는데요. 대표적으로는 폴로닉스와 비트파이넥스가 있지요. 저 같은 경우는 비트파이넥스에 다양한 코인들을 예치해놓고 배당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 배당 이율이 꽤나 괜찮습니다. 물론 가지고 있는 코인의 배당 수익률이 높아야 함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20190529_210906.png

저 같은 경우는 매일 확인하면서 펀딩을 할 수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coinlend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세팅만으로도 틈이 거의 없이 시세에 맞춰서 로봇이 빌려주기 때문에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최근에 비트코인캐시가 좋은 배당률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1년 배당 수익률이 무려 30% 이상으로 치솓으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당 수익으로만 5천원 이상의 가치를 창출했네요. 물론 이자는 빌려준 코인으로 받기 때문에 내가 받은 가치가 더 오를수도 있고 줄어들 수도 있는데요. 만약 오늘 받은 코인의 가치로 계산해봤을 때 비트코인캐시가 전고점을 돌파한다면 4만 5천원정도 번 셈이 되겠네요. 물론 매번 이런 수익률을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목에 저렇게 썼던 것이겠지요.

만약 놀고 있는 비트코인캐시가 있으시다면 코인 랜딩 한 번 해보심이 어떠신가요?

Sort:  

확실히 요즘같은 불장에는 거래소 배당도 좋아 보이네요!

요런것도 있군요
좋은거 같아요
존버중인 코인으로 하면 ㅎ ㅎ

오~행복한나날좋네요^^

근데 비파자체가 엄청 불안해서;;

맞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를 보면 그나마.. 비파가 낫다는 생각을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