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조금 팔았다. 더 많이 팔았으면 좋았을 것 같다." 뻘짓 진행사항...

in #sct5 years ago

진입한 가격에 다시 오지 않을거 같으면
걍 HODL !
지금의 익절(?)은 미래의 최저점~!

SCTM 투자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채굴 어서 될꺼에요~! 그래도 자리수가 다르니~

열단위 두자리는 아직 간에 기별도 안온다는~
한번도 채굴될 일 없었다는...

불금 날씨 꿀꿀함에도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제 이더 진입 가격은 절대 오질 않습니다! ㅋㅋ 연말까지 홀딩전략입니다^^

완전 멋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최저점에 잡으셨나 보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