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는 죽지 않았다. 거래소 타오타오(Taotao)를 오픈합니다 -일본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힘쓰는!!! blockstudent 입니다.
좋아요와 구독하기 꾹 눌러주세요~~~ ㅎㅎㅎ

제가 지금 보더 어렸던 시절에는 네이버가 있었고, 다음 그리고 야후~~~ 코리아가 이 3개의 회사가 아주 박빙이었어요 해외 기업인 야후와 국내 기업들인 네이버와 다음이 경쟁하는 구도였는데 처음에는 야후만 이용하다가 많은 분들이 국내 기업을 이용하기 시작 하셨던것 같아요

그러다가 야후 코리아는 떠나갔어요
image.png

하지만 아직도 일본에서는 야후 재팬이 인기가 좋은데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야후의 자회사인 ‘YJFX’가 40%를 소유하고 있는 타오타오는 우선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이 거래 예정” 이라는 소식을 전했어요

그리고 마진거래는 "BTC, ETH 외에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비트코인 캐시(BCH)으로도 가능하다.”라는 소식도 함께요!

해당 거래소는 엔화도 지원한다고 하니 많은 일본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최근에 다른 뉴스에서도 이야기 드렸는데 일본은 요즘 암호화폐의 명칭을 암호자산으로 표현을 하면서 규제를 풀고 도쿄 올림픽에 방문할 외국인들을 준비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이러한 거래소도 오픈할 수 있는것 같아요

image.png

한국에서도 좀더 오픈된 마인드로 암호화폐를 지켜봐주면 좋겠네요 ㅎ

웹 사이트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출처

Sort:  

야후의 생명력은 대단하네요.

일본에서는 아직 잘나가는 것 같아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53.05
ETH 3802.42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