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투자][SCT] # 가격 : 스팀코인판 SCT 가격 흐름 및 주요 지표의 시사점

in #sct5 years ago

와 정말 지난번 글도 그렇고 대단한 분이시네요. "장난감 Toy / 가죽공예 Leather Crafting / 여행 Journey"라고 되어있는데 막 이런 고퀄의 글이 올라오니 적응이 안되네요ㅎㅎ 표에도 등장하는 남치니님과 함께 분석하시는건가요? 그림도 마치 시험문제에 나올 것 같은 퀄리티^^ 아무튼 대단하십니다!

Sort:  

아이구~ 저는 옆에서 느낌과 경험 위주로 전하고, 모르는건 묻고 묻고해서, 주요분석은 남치니가 주도한 것입니다. 장난감 옥스포드랑 가죽공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야이구요~^^;;

블스님과 모닝님, 햅뽀이님,아요곰님,원사마님,리얼맨님,제이콥님 등 요즘 개발자 분들 성과물을 볼 때마다 너무 부럽고 멋지다는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도 이어지는 개발로 많은 분들이 더 즐겁고 능률높은 스판생활이 되면 근사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두분께서 함께하시니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본업이 개발자는 아니다보니 가끔 다른 개발자분들이 안하시고 계신게 있으면 재미삼아 해보는 수준입니다^^ 재미로 하다보니 오히려 꾸준히 스팀잇,busy등에 꾸준히 코드 기여를 해오긴 했지만 SCT덕분에 다른 개발자분들께서도 이제 적극적으로 해주시는 것 같아서 좋네요. 이런게 스팀잇 코드기여로도 이어질 수 있으면 더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앗. 이제야 답글을 답니다. 티격태격 즐겁기도 하지만, 저는 옥스포드 덕질할 때가 솔직히 더 재밌기는 해요 ㅋㅋ 제가 잘모르지만, 본업이 아니신데 뭔가 성과물이 좋으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마음편히 즐거운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