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cot은 인센티브가 있나요 ? 그건 몰랐네요 ㅎㅎㅎ

아 그 인센티브가 아니라ㅠㅠ 자신들이 토큰 발행하면 돈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이죠^^ 예를 들어 SCT운영진들이 SCT UI개선에도 노력할 인센티브가 있는거 처럼.

참 500미만 보팅바는 사실 너무 보팅금액이 작다보니 오히려 불편해서 굳이 안켜주는 것으로 압니다. 만약 해당 기능을 모든 스파에 적용하려면 세팅에 끄는 옵션부터 추가해야할거에요. 그래서 생각보다 작업이 간단하지 않을 수 있어요.

아하 ㅋㅋ그 인센티브! 그렇죠 ㅋㅋ 그거야
저는 뭔가 니트로 깃허브에 공헌하면 뭔가 주는걸로 이해했습니다 ㅎㅎ

보팅바는 enable 하는 값만 수정 하면 될 것 같아서... 해봤는데 그런 이유가 있군요
보팅바 활성화 이유는 steemit에서는 500스파가 안되지만 steemcoinpan 에서는 SCT 를 많이 스테이킹 할 수 있어서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ㅎ

네 안그래도 그부분때문에 하시려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한번 깃허브에 코드 제출해보세요^^ 사실 세팅도 다른 세팅값 부분 참고하시면 특별히 어렵지 않을수도 있어요. Nitrous덕분에 뭔가 코드 기여가 많아질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아마 조만간 스팀엔진팀에서 Nitrous를 그런 방향으로 좀 많이 개선할 것 같기도 해요. scot이랑 스팀 보상을 따로 한번에 보여준다던지 등등. 워낙 일을 열심히 하는 팀이니까^^

참 참고로 Nitrous도 어차피 오픈소스니까 유토피안 포스팅은 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 포스팅은 영어 대충 쓰셔도 되요. 개발이 가장 보상이 높은 카테고리이기도 합니다.

ㅋ 유토비안!! 늘 해봐야지 하는데 막상 시작을 못 하는 그것이네요 ㅠ 해외쪽 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려면 시작해야하는데 ㅠ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