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s] FATF, 일본 암호화화폐 업계 조사 / [Sago] 자산 축적 방법은...?
코인들이 빨리 제도권으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지금 같아서는 제도권으로 들어가서 규제를 받는 것이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돈은 안써야 모입니다. ^^
코인들이 빨리 제도권으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지금 같아서는 제도권으로 들어가서 규제를 받는 것이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돈은 안써야 모입니다. ^^
제도권에 들어간다는 의미는 어느정도 보호도 해줘야된다는 의미가 될테니 저도 그러는게 좋은거 같아요.
역시 안 써야 모이는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