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쉽고 예쁘게 보고 싶어 만들어 본 "스팀 계정 정보" 페이지 🥰

in #sct5 years ago

tank님 사이트가 넘 이쁩니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이쁜 UI를 만들수 있는 건가요? 대박이네요. 손 부상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Sort:  

@anpigon님께 칭찬 받으니 더욱더 기분이 좋네요, 정말 감사합니다🥰이미지랑 svg 아이콘, 자바스크립트, jQuery 등등.. 당장 할 수 있는 만큼만 열심히 활용해 봤습니다ㅎㅎ 프로분들 보시기에 고쳐나가야 할 점이 많죠, 언제든지 의견 주시면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
손 치료에 열중했더니 다행히 오늘부턴 통증이 훨씬 덜하네요, 다시 또 많이 감사합니다 :)!

저를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UI 프로그래밍 분야는 완전 초보입니다. 아마 tank님과 별반 차이 없을 거에요. 프로가 보기에는 제 코드도 고쳐야 할 점이 많을 겁니다.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도 많이 감사합니다. 손목 조심하시고 해피 코딩하세요~!

겸손하신 미덕도 제가 본받겠습니다ㅎㅎ 늘 감사합니다, @anpigon님께도 해피 코딩 기원 드리며,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2.73
ETH 3765.99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