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블로그 만들기(소셜댓글, 카테고리, 검색, 방문자수, 광고)

in #sct5 years ago (edited)

제이콥님 블로그를 보고 저도 개츠비에서 hexo로 갈아탔습니다. Gatsby는 react+graphql 방식인데 커스텀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hugo도 고민해봤으나, 역시 깃헙 블로그는 hexo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깃허브에서 인기가 가장 좋은 hexo-next-theme를 사용했어요.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Sort:  

블로그 주소 알려주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https://anpigon.github.io/

참고로 저는 permlink를 스팀잇이랑 동일하게 맞췄습니다. ㅎㅎ

컨텐츠도 좋고 분류도 잘하셨군요!!!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