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이제야 밝힙니다. 저의 스팀잇 친구분들 감사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팀KR 가족 여러분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일상으로 잘 돌아오셨는지요.^^
요즘 저는 '가족' 이라는 단어에 여러 의미를 되새기게 된답니다.



여기서 저 같은 사람이란? ㅎㅎ

비혼주의자
욜로족
워커홀릭
파티&술 러버
확고한 라이프스타일
불규칙적삶
혼자있는시간을 원하고
방해·간섭을 싫어하고
언제죽을지모르니 즐기며살자는

저는 이런 사람입니다.;;ㅎㅎㅎ

그런데 이런 저 같은 사람을
존중해주고 맞춰줄 수 있는 연인을 만나게되어
결혼 이라는 이 어려운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 얘기를 왜 스팀잇에서 하냐고요? ㅎㅎ

하나도 안궁금하시다고요? ㅎㅎㅎ

알아요, 압니다. 궁금하지않으시겠지만-
제가 스팀잇에서 발표(?) 하듯 알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인연을 만들게 도와준게

바로 STEEMIT 이기 때문입니다.

이쯤 눈치채신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네요.ㅎ


wedding steem.jpg

2018년 1월 스팀잇을 시작 후
저는 왕성한 밋업참석과 활동하게되면서
'강서밋업' 이라는 모임에 멤버가 되었는데요.
지금은 모임이 없어졌다 할 수 있지만
2017년도에 만들어진 올드비 분들이 계신 모임이었습니다. ㅎ

예전엔 지역이름으로 불리며 동네파(?) 마다
모임을 주기적으로 가졌었죠.

작년 봄쯤 이네요.ㅎ

그리고 저는
강서밋업에서 처음 뵌 스티미언 한 분 과 교제를 하게 되었고^^
진지한 만남끝에 이렇게 좋은 결실을 맺어
저희는 가족이 되기로 하였습니다.



.
.
.

제 프라이빗한 사생활 이야기 이지만

스팀잇에서는 알릴 수 밖에 없는 ..... ㅜㅜ
스팀잇 KR 에서 축복할 만한 경사가 아닐까 !!ㅎ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



이렇게 스팀잇에서는 훌륭한 인맥,친구 뿐만 아니라
훌륭한 반려자도 얻을 수 있다는 것 을 앤블리가 증명합니다. ^^




작년 한창 활동했던 분들이 많이 안계셔서
따로 한분한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디까지 연락드려야할지 고민이긴하네요.ㅜㅜ
괜히 친분도 없는데.. 스팀잇 이라는 연결고리로
청첩장을 전해드리는게 민폐인것 같기도 하고요..^^;

원래 저는 제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스팀잇 지인분들께 알리지 않는 것도 예의가 아닌 듯 하고.
개인적으로 갑자기 연락드리는 것도 죄송하여
이렇게 글이라도 보신다면 소식을 알아주시겠지.^^;
하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
.


결혼은 둘의 합 뿐만 아니라
두 가족이 한 가족이 되는 것이라 ~ 참 많은 것들이 신중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정을 위해 노력하시는,, 스팀잇의 대디/맘 분들 !
가족같은 스팀잇 KR 의 모든 분들 행복한 가정되시고요.♡

저희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앤블리 올림.

Sort:  

축하드립니다. 블록체인에 기록되셔서 싫어도 꾹 참고 사셔야 할 듯 합니다. ㅎㅎ

곰돌이가 @dakesh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2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542번 $74.768을 보팅해서 $85.08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deer3 gave annvely gifts(100 SCT).

축의금(?) 미리 선납합니다!

  • 광주면 현실적으로 결혼식에는 못갈듯하니...

dakeshi님이 annvel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0 SCT)을 하였습니다.

kibumh님이 annvel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25 SCT)을 하였습니다.

ㅋㅋㅋ 댓글을 달까 말까... 고민하다가 ..

예~ 맞습니다.
제가 사회자 입니다 ... ㅋㅋ

밋업 주선도 제가 했읍죠 ... ㅋㅋㅋ
결혼식 지분이 있는 사람이라서 ... ㅋㅋ 예쁘게 알콩달콩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ㅋ

티월드님 큰일하셨네요 ㅎㅎ

짱이십니다^^ 큰 일 해내셨네요^^ 이렇게 역사적 in 스팀잇!이라니요~~~~

bizventurer gave annvely gifts(77 SCT).

happyberrysboy님이 annvely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30 SCT)을 하였습니다.

홀!! 축하드려요!!!! 대박... 스팀잇 커플 탄생이라니!! 행복한 삶 꾸려가세요 ^^

대박이네요. 행복하세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