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광고...이대로 괜찮은가?View the full contextallpass (63)in #sct • 7 years ago 요즘 광고가 좀 늘었나봐요 ㅎ 없을땐 클린해서 좋다고들 하셨는데 가난에 허덕이니 광고라도 받으라고 아우성 또 많아지니 어지럽구 적정수준을 만들고 분배도 한번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