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보팅파워 바탕화면 위젯 (수정)

in #sct5 years ago (edited)

프로그램을 껐다가 다시 설치하니까 설치가 되었어요.

저의 경우에는 스팀파워가 100%인 상태에서부터 보팅을 시작해서인지 둘의 보팅 마나가 거의 정확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별 위젯의 의미가 크게 없군요.

Sort:  

앗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아직 sct 에 대해서 저도 잘 몰라서 스팀파워와 sct 파워의 회복률이 같은지..
그리고 sct 태그가 없을시 sct 파워가 소모되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네요
전자가 같고 후자가 해당되는게 없을시 확실히 스파만 알면 될거 같네요.
하지만 그렇지 않을시는 아마 보팅하다보면 점점 달라질거예요

아직 sct 에 대해서 저도 잘 몰라서 스팀파워와 sct 파워의 회복률이 같은지..
그리고 sct 태그가 없을시 sct 파워가 소모되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네요

이글보고 문득 든 생각이 회복되는 것을 고려안하신것인가요? api가 넘겨주는 것은 마지막 보팅파워입니다. 즉 보팅한지 시간이 많이 지나면 차이가 많이 나게 되고 그 시간에 따른 회복양을 계산해서 더해주어야합니다.

제가 맥이라 테스트를 해볼 수가 없네요.

으앗-0- 전혀 몰랐습니다. 실시간꺼 계산해서 주는지 알았는데
수동이었군요..ㅠㅠ;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궁금한 것이 있는데.. 트윈브레이드님은 여성이신가요? 어투는 꼭 남성이신데.. 프로필 사진은 여성이라서.. 괜한 궁금증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

남성입니다-ㅅ- 애니프사는 믿지 않으시는게...

저의 경우에는 sct 태그가 있는 글에만 보팅을 해서 그런지 동일하거든요. sct태그가 없는 글에 보팅을 하면 스팀파워는 소모되지만 sct파워는 전혀 소모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글쿤요. sct 태그만 보팅한다면 파워차이가 없을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