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의 가격은 역시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파는군

in #sct5 years ago

3일이 넘도록 글을 쓰지 않았다. 요즘 정신없이 생활하는 듯 하다. 코인 가격도 무덤덤해졌다.

오늘 아침에 이오스 가격을 봤다.
image.png

이오스가 12배 빨라진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또 보이스라는 소셜 댑도..

하지만 가격은 1만원에서 급전직하하더니 9천원대로 무너질지도 모르는 수준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반등을 했다. 물론 이오스는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약간의 조정을 받은 수준이다.

오늘의 가격을 보면 역시 주식속담이 통한다는 것은 알게 되었다.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라.

이오스의 voice.com에 접속해 보았다. 처음에는 신청 폭주 때문인지 접속이 잘 되지 않았다. 지금은 접속이 잘 된다.

image.png

꽤 깔끔하다는 생각이 든다. 스마트폰 앱을 먼저 발표한 것으로 보아 긴 글 위주보다는 최신의 동향에 맞추어 말 그대로 SNS 위주로 가겠다는 포석으로 보인다.

나는 베타 신청을 했다. 일단 기대가 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