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불안감은 커지는데 개학은 하네요

in #sct-kr6 years ago

아이들이 개학해서 학교를 가는 관계로 임시 시간표를 진행중입니다.

학부모님들이 불안할 것 같은데도 그대로 개학을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특히, 제대로 수업도 안하는 학교들은 왜 이렇게 일정을 강행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언제쯤 실제 생활속에 들어오는 행정들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참 걱정입니다.

아이가 늦게 일어나서 유치원은 보냈지만, 속으로는 좀 불안하긴 하네요.

오늘도 별일 없는 하루가 되기를 빕니다.

일퀘는 제발 대박좀 ㅠㅠ

200202.pn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116.64
ETH 1564.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