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불안감은 커지는데 개학은 하네요yann03 (77)in #sct-kr • 6 years ago 아이들이 개학해서 학교를 가는 관계로 임시 시간표를 진행중입니다. 학부모님들이 불안할 것 같은데도 그대로 개학을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특히, 제대로 수업도 안하는 학교들은 왜 이렇게 일정을 강행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네요. 언제쯤 실제 생활속에 들어오는 행정들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참 걱정입니다. 아이가 늦게 일어나서 유치원은 보냈지만, 속으로는 좀 불안하긴 하네요. 오늘도 별일 없는 하루가 되기를 빕니다. 일퀘는 제발 대박좀 ㅠㅠ #sct-freeboard #zzan #liv #mini #dblog #spt #busy #steemleo #lassecash
@yann03님, steemzzang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쌀 "합격쌀"!
🌕 "합격쌀 누룽지"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 팔자 뭐든 팔자, 그래야 나도 살고 스팀도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