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테일) ''도지코인 테슬라'' 상품 수수료 안내...

in #sct-kr2 years ago

안녕, 모두!

도지에 물린 @윤브로 입니다.

내가 비공개로 가장 좋아하는 Elon Musk는 등에 밈 동전 Doj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그룹을 비웃었던 것을 생각하면 오랜만입니다. . .

PayPal의 시대부터 Tesla와 SpaceX까지, 엄청난 횡보

그는 자신이 푸셔라는 사실 때문에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의심의 여지없이 Toji를 팔았지만 결과적으로 ...

그래도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오늘!!! 드디어..!!

나는 아주 조금 나아질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평단을 방문하는 시간이 길지만...

우선 기계의 도래는 확실한 것으로 보이며, 테슬라의 여러 제품에서

Dogecoin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제트가 업데이트된 것 같습니다.

차를 살 수 있는 다음날... 오겠지...

아니면... 단순히 공급 확인으로 막을 것인가?

Doji는 더 멀리 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시 고유 한 부근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잘은 모르겠지만 좀 더 기다려야 할듯...

그래도 그런 시기에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images.jp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