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별님~ 별 말씀을... ㅎㅎ
제가 요즘 댓글도 못달고.. (미안한 마음만 가득입니다.)

채굴을 위해 어찌어찌 포스팅은 하는데 마음의 여유가 없다랄까 뭐 그렇습니다.
핑계겠지만..

책 언제 나오세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우리 사이(?)에 무슨 그런 말씀을 ㅎㅎ

원래 친구 사이엔 아무 말이 없어도 서로 응원해주고 잘 살길 바란다는 걸 알고 있듯이 서로 생사 확인만 포스팅으로 가끔 해도 전 좋습니다..^^

마음의 여유가 없다는 말씀 이해가 잘 돼요~~~

그런 시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인간은 그래서 늘 방황하고 또 친구를 찾고 좋은 사람에게 기대고 그러고 사나 봅니다..

책은 마무리 단계라 아마 곧 소식 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말년에는 조용이 그냥 살 수 있는 삶이 되면 좋겠습니다.
(난 욕심도 없는 것 같은데... ㅎㅎ)

말년에는 영화 출연하셔야죠!

제가 의식주에 걱정이 없는 환경이 구축되고 제 건강이 허락해준다면 그리고 그런 기회만 주어진다면 그렇게 살고 싶네요 ^^ 남들은 말년에 왠 고생이냐 할지도 모르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