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좋은 글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in #sct-kr5 years ago

스타작가가 오면, view 수가 늘어나고, 그러면 외부에서 광고나 기타 다른 자금이 들어온다는데.. 저는 그보다는 뽐뿌, 클리앙, 같은 커뮤니티가 더 어울린다고도 보이네요~

Sort:  

스타작가는 제가 단언컨데 안옵니다.
여기서 탄생하는 작가가 스타작가입니다..

그리고 차라리 이 공간에서 만들어 낼 수 있는 즐거움에 포커싱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져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햅뽀님 글에 엑기스로 다 녹아 있죠!! 명포스트 입니다!

안 온다면서 저한테 ‘별’님이라고 한겁니까..

아니면 저는 여기서 탄생한 별인지...^^

어찌됐든 나는 별입니다.
그대가 만들어준...
홍콩 야경보다 빛나는 별..

일단 현재 별이니 과거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별은 반짝반짝해주시면서 어둠을 밝혀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